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내 일상🌷/먹자🌻

[파주문산곱분이곱창]곱분이곱창문산점,돼지곱창,곱분이곱창,곱창맛집

by 달다구리♡ 2021. 4. 19.

 

안녕하세요. 파주 문산에 지인 만나러 갔다가 숯불로 구운 직화곱창으로 유명한 곱분이 곱창이 생겼다고 해서 

남편이랑 먹으러 갔습니다. 


곱분이 곱창 문산점

주소:경기 파주시 문산읍 문향로 75번 길 19-12 1층

영업시간:매일 16:00 - 01:00 연중무휴

전화번호:031-953-0420

포장, 배달도 가능합니다.

포장 주문 시 2,000원 할인!!!!!!

매주 수요일은 오후10시까지 영업합니다.

 

 


주차장은 따로 없고 가까운 곳에 문산 자유시장 공영주차장이 있습니다.

저희는 주말에 갔었는데 따로 주차요금은 없었습니다.

m.modu.kr/#/parkinglot?seq=0cb942f943c0ec9bf6743b9f0b7e1b6d&type=P&usingTime=60&id=1

 

모두의주차장

 

m.modu.kr

 

 

 

 

주차하고 조금만 걸어가면 곱분이 곱창의 간판이 큼지막하게 잘 보입니다.

 

 

[나는 너뿐이고 곱창은 곱분이고]  곱분이 곱창의 포토존 인가 봅니다. 내부도 깔끔하게 잘 꾸며져 있습니다.

 

 

메뉴판을 보니 숯불구이와 철판요리로 나뉘어 있습니다.

사이드 메뉴와 사리 추가, 마실거리로 구성이 메뉴 구성이 잘 되어 있는 거 같네요.

저희는 곱분이 곱창은 숯불직화가 유명하니 직화 곱창 1인분+직화 막창 1인분+콜라+눈꽃 치즈 사리를 주문했습니다.

같은 숯불 요리, 같은 철판요리 주문 시 같이 조리된다고 합니다.

참치마요 주먹밥을 먹을까 말까 고민하다가 볶음밥 먹으려고 참았습니다ㅠ.ㅠ

참치마요 주먹밥 맛있다는 리뷰가 많던데 다음에 와서 꼭 먹어봐야겠어요

 

 

 

 

기본상차림으로 어묵탕과 쌈장, 고추, 마늘, 초장, 고추냉이 마요, 상추, 쌈무로 구성되어 있네요.

어묵탕 후루룩 후루룩 먹고 있으면 곱창이 나옵니다.

 

 

 

우와~ 철판에 곱창 막창과 부추와 마카로니 옥수수가 나옵니다.

마카로니 옥수수를 마요네즈에 버무린 거 진짜 맛있어요. 제가 너무 좋아해서 한 그릇 리필해서 먹었어요♡

저희는 눈꽃 치즈를 추가해서 곱창과 막창 위에 진짜 수북이 수북이 쌓아 토치로 매니저님이 녹여주십니다.

우왕 노릇노릇해지는 치즈를 보니 너무 맛있어 보이더라고요!! 치즈 사리 진짜 꼭 추가해서 드세요!

남편이 사진 찍으라고 젓가락으로 집어 올렸는데 늘어나는 치즈 보이시나요!!!!!????? 대박 

사진만 찍고 바로 흡입했답니다. 먹는데 치즈를 올려서 그런지 더 고소하고 맛있어요! 

치즈와 곱창이 잘 어울리더라고요. 숯불에 구워서 그런지 돼지 냄새도 안 나고 은은한 숯불향이 너무 좋았어요.

양념도 많이 자극적이지 않고 너무 맛있었습니다. 사람들이 왜 곱분이 곱분이 하는지 알겠더라고요.ㅋㅋㅋㅋ

곱창과 막창을 상추에 쌈싸 먹어도 맛있고, 쌈무에 싸먹어도 맛있고 초장에 찍어먹어도 맛있고, 쌈장 찍어 먹어도 맛있고, 고추냉이 마요랑 먹어도 맛있고 그냥 치즈랑 먹어도 맛있고 그냥 맛있었어요. 

 

 

배가 불렀지만 볶음밥은 꼭 먹어야 하기에 날치알 볶음밥을 주문했어요.

양념이 된 밥을 바로 철판에 눌러줍니다. 곱창과 막창으로 배가 불렀지만 볶음밥 맛보는 순간...... 위가 늘어났나 봐요

계속 들어가더라고요. 날치알이 들어가 볶음밥 먹을 때 식감도 너무 좋아요. 톡톡톡

볶음밥이랑 남은 곱창과 막창이랑 쌈 싸 먹어도 맛있어요. 눌린 볶음밥도 고소하니 맛있어요. 역시 마무리는 볶음밥 ♡

배부르다고 했지만 결론은 깨끗이 다 먹었어요. 역시 저희 부부는 너무 잘 먹는 거 같아요 : )

곱분이 곱창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파주 문산 사시는 분들은 맛있는 곱창집 생겨서 너무 좋으실 거 같아요.

저희 동네에도 생겼으면 좋겠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