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내 일상🌷/먹자🌻

[우리할매떡볶이 옥정신도시점]옥정동맛집,우리할매떡볶이,양주맛집,떡볶이맛집,입짧은 햇님의 인생떡볶이

by 달다구리♡ 2021. 4. 24.

 

안녕하세요. 아들이랑 남편이랑 우리할매떡볶이를 먹으러 갔습니다.

아들센터 수업이 끝나고 점심을 뭐 먹을까 고민하다가 오랜만에 분식 먹자! 얘기가 나와 옥정동 떡볶이 맛집을 찾다

가까운 곳에 발견하였습니다. 후기가 괜찮아 수업 끝나고 바로 고고했어요.


우리할매떡볶이 옥정 신도시점

주소: 경기 양주시 옥정동로7가길 36


영업시간

11:00~21:00

휴무일: 매주 월요일

20시 이후에는 매장 상황에 따라 조기 마감될 수 있기에 매장에 연락해보고 가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우리할매 떡볶이의 대표 메뉴는 가래떡떡볶이네요. 메뉴가 사진으로 되어있어 주문하기가 편하고 좋았던 거 같아요.

세트메뉴도 있어 저렴히 다양하게 맛볼 수 있을 거 같아요. 토핑 메뉴, 분식 메뉴, 튀김 메뉴 종류가 다양해서 선택하기 좋을 거 같습니다.

가래떡세트메뉴구성-가래떡떡볶이,모둠튀김, 꼬치어묵, 순대

밀떡세트메뉴구성-밀떡볶이,모듬튀김,꼬치어묵,순대

할매튀김구성-김말이,어묵,만두,야채,고구마,핫도그,새우튀김

모듬튀김구성-김말이,어묵,만두,야채

내부는 우리할매떡볶이 이름과 같이 할머니 집을 연상케 하는 벽지와 인테리어가 돼있고, 테이블이 적은 편이라 들어가면 휑한 느낌이 살짝 있습니다. 셀프코너에는 단무지, 간장, 종이컵, 나무젓가락, 식기도구, 앞접시가 비치되어 있어 편하게 가져다가 쓰실 수 있어요.

저희는 남편이나 저나 잘 먹기에 가래떡 세트와 아들이 먹을 한그릇맛감자, 새우튀김을 주문했습니다.

 

 

가래떡떡볶이는 통으로 나오서 그런지 너무 먹음직스러워 보여요.

남편이 떡을 열심히 잘라주네요♡ 떡볶이 국물이 빨간 게 보기에도 매콤해 보이네요. 먹어보니 진짜 매콤하네요.

매운 거 못 드시는 분들은 쓰읍하면서 드실꺼 같아요. 제가 맵찔이인데 쓰읍 하면서 먹었어요. 맛은 굿굿굿!

남편이는 자기 인생 떡볶이라고 너무 맘에 들어하네요. 어릴 때 좋아했던 떡볶이집 맛이라며 아주 좋아하네요.

저도 맛있었는데 남편 이때 문에 더 자주 먹을 거 같아요. 

튀김은 김말이 3개, 어묵 튀김 2개, 만두 1개, 야채튀김 구성으로 나와요!

새우튀김은 저희가 추가로 주문했습니다. 튀김 역시 굿굿! 김말이는 시판 느낌이었는데 야채튀김!!!!! 완전 굿굿

떡볶이 국물에 찍어 먹으니 더더더더더 맛있네요. 원래 야채튀김 별로 안 좋아하는데 여기 꺼 너무 맛있어요. 다음에는 야채튀김 많이 추가해서 먹을 거예요.만두나 새우, 어묵은 그냥 무난했어요. 튀김은 신발을 튀겨도 맛있다능 ♥

남편이 순대 내장도 좋아해서 순대 내장 포함으로 주문했어요. 순대 내장은 냄새도 안 나고 좋았어요.

얇게 썰어 그런가 간도 많이 안 퍽퍽하고 괜찮았어요. 순대는 쫄깃하니 떡볶이 국물에 찍어먹으면 굿굿♡

 

어묵과 한그릇맛 감자는 아들꺼였어요. 맛감자 3,000원이었는데 양도 많고 아이가 잘 먹네요. 감자튀김 ♡

따뜻한 어묵 국물은 매콤한 떡볶이와 튀김, 순대와 찰떡궁합이었습니다.

남편이가 떡볶이 열심히 잘라줬네요♡ 저랑 남편은 우리할매떡볶이 완전 맛있게 잘 먹었어요♡

가격도 괜찮고 너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남편이 인생 떡볶이라 한동안 여기만 떡볶이 먹을 듯해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