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내 일상🌷/먹자🌻

[땅스부대찌개]부대찌개밀키트,3인분9,900원,가성비부대찌개

by 달다구리♡ 2021. 5. 5.

 

 

안녕하세요. 땅스부대찌개 후기입니다. 3인분에 9,900원이라니 가성비 대박 부대찌개 밀키트인 거 같아요.

맛은 어떨지 기대가 되네요. 요즘은 가성비 좋은 밀키트가 많이 생기는 거 같네요.

땅스부대찌개는 비닐에 포장을 해줍니다. 다양한 종류의 햄과 다진 고기, 김치과 콩, 두부, 파, 느타리버섯, 팽이버섯, 사리면, 떡과 두꺼운 당면도 들어갑니다. 두꺼운 당면 제가 좋아하는데 너무나 좋네요! 기대가 됩니다. 

 

 

땅스부대찌개는 육수가 매운맛, 보통맛 2종류입니다.

땅스 부대찌개 조리법!

1. 햄, 야채, 두부, 콩 등을 모두 냄비에 넣어주세요. 

2. 육수는 흔들어 조심히 개봉하여 부은 후 간 소고기를 잘 풀어주세요.

(육수에는 양념재료가 가라앉아 있습니다.)

3. 5분정도 끓인 후 라면, 당면, 떡을 넣고 5분 후 드시면 됩니다.

4. 싱거우면 조금 더 끓이고 짜면 물을 추가하세요.

저는 라면사리 빼고 한 번에 다 넣어서 육수 넣고 팔팔팔 끓였습니다. 당면은 먼저 넣고 끓이는 게 좋은 거 같아요.

먹어보니 처음에 넣고 끓였는데도 덜 익은게 있더라고요. 끓이다가 라면사리를 넣습니다. 저희는 2개나 넣었어요.

남편이랑 저랑 면을 너무 사랑하기에.....♥ 라면사리를 넣고 적당히 익은 거 같으면 후후후루룩 맛있게 먹으면 된답니다.

오오 기대한거 만큼 맛있네요. 당면도 너무 쫄깃하게 맛있고 두부도 부들부들 부드럽고 여러 종류의 햄들도 맛있네요.

담꾹과는 다른 매력이 있는 땅스부대찌개에요. 결론은 둘 다 맛있어요. 그리고 양도 정말 많아요. 

9,900원에 이정도 양이면 완전 가성비 대박 부대찌개 밀 키트인 거 같네요.

 

 

원래는 오리지날부대찌개가 13,900원인데 저는 매장 방문을 하여서 9,900원이었네요. 

매장 방문 시 4,000원 할인이니 집이랑 가깝다면 방문 포장하는 게 많이 이득인 거 같아요!

오리지날,치즈,왕만두,깡통햄,베이컨,십센치,토마토,모둠 등등 다양한 메뉴들이 있네요. 오리지널에 다양한 사리 추가도 할 수 있고 음료도 파네요. 땅스부대찌개 가격도 좋고 맛도 있고 아주 좋아요! 

캠핑 갈때도 간편하고 좋을 거 같아요. 다음에 캠핑 갈 때 사 가지고 가야겠어요^^!

 

댓글